중소기업중앙회는 1일 오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이사회회의실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초청 정책간담회를 열고 코로나 19 이후의 양기관의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 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늘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이사회회의실에서 박원순 서울시장 초청 정책간담회를 열고 코로나 19 이후의 양기관의 상생 협력 방안을 논의 했습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서울시의 포스트 코로나 선점 노력' 등이 중소기업계는 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우리 중소기업들이 끈질긴 생명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서울시도 소기업ㆍ소상공인들이 최소한의 매출 기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단의 대책을 강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 시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는 사회 경제적 약자인 소기업ㆍ소상공인의 판로기반 유지를 통해 생존, 자립의지 회복, 경쟁력 강화가 매우 중요하다"며 "올해 하반기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유망 스타트업' 육성,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강소기업 육성, 스마트 제조혁신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매진해 나가겠다"고 화답했습니다.

오늘 간담회에는 김남수 서울중소기업회장,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정민오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강경훈 서울지방조달청장, 서울지역 중소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