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제6회 2020 한국신발디자인공모전' 개최부산시‧경제진흥원, 8월 1일부터 9월 14일 까지 접수
황민호 기자 | 승인 2020.06.30 11:18

한국 신발 디자인 산업 활성화와 신발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6회 2020 한국신발디자인공모전'이 개최됩니다.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는 8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공모전의 접수를 받는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공모전은 무제한 부문와 브랜드 부문, 학생화 부문 등 총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학력·연령·성별·국적 등에 상관없이 신발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작품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1명당 출품할 수 있는 작품 수에 제한이 없고 출품자는 다수의 작품을 냈을 경우 중복수상도 가능합니다. 

시상은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50만원, 동상 100만원과 후원기업이 직접 수여하는 브랜드상으로 나뉩니다.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 소장은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디자인과 디자이너가 많이 발굴 되고 더 나아가 한국신발산업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어 부산지역 신발산업이 더욱 발전하길 희망 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발산업진흥센터 공식 홈페이지(www.shoenet.org)와 전문 신발디자인 크라우드 소싱 홈페이지(www.shoedesign.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황민호 기자  acemino@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