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엑스포가 올 한해 동안 안내 ․ 통역 ․ SNS홍보 등 운영 전반에 참여할 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올 한해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힘을 더해줄 청년 서포터즈 단원을 모집합니다.

선발 대상은 경주엑스포공원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 청년으로 주말 행사와 이벤트 시 현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거나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는 해당 연령의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활동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올해 말까지로 해당기간 경주엑스포공원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행사와 이벤트 진행시 관람객 응대와 안내, 통역 등을 지원합니다.

또 현장에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하며, 관람후기와 홍보 등의 활동도 병행합니다.

참여 신청은 오는 3월 5일까지 받으며, 경주엑스포 홈페이지(http://www.cultureexpo.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됩니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활동 증명서를 발급하고 원활한 현장 활동을 위한 각종 행사의 초청장과 동반 3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연간 회원권을 제공합니다.

또 소속감을 갖고 활동할 수 있도록 유니폼과 명찰도 배부합니다.

특히 뛰어난 역할 수행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표창과 시상품을 전달합니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문화 트렌드를 대변하는 청년들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주엑스포공원 운영에 큰 힘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청년들이 경주엑스포 발전에 함께 참여해 능력을 발휘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