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학교 인당도서관은 지난달 27일 교내 연마관에서 재학생과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자정보박람회와 독서클럽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구보건대학교 인당도서관은 지난달 27일 연마관에서 재학생과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자정보박람회와 독서클럽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전자정보박람회는 도서관이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제공되는 IT강좌·어학·전자책·전자저널·학술DB 등 컨텐츠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전자정보 전문 기업인 한국학술정보, YES24, 누리정보, e-정보지원센터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독서클럽’ 시상식도 열렸다. 독서클럽은 도서관이 학생들에게 대학생활에 필요한 양서를 선정해 권장하고,

‘독서클럽’은 도서관이 선정한 도서로 지도교수 1명과 학생 5명이 1팀을 이뤄 정기적인 독서토론 모임을 갖고 보고서와 작품 전시회를 수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우수상 ‘White’(작업치료과) 팀에게는 30만원을, 우수상 ‘All New 도란도란’(방사선과)과, ‘봉골레’(식품영양과) 두 팀에게 각 20만원과 장려상에는 ‘책나무’(유아교육과), ‘ReadyRead’(간호학과), ‘가온누리’(물리치료과) 세 팀에게는 각 10만원이 장학금으로 지급됐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