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BS PLAZA
[BBS PLAZA] DGB 대구은행-메디에이지, 금융·바이오테크 활성화 ‘맞손’
김종렬 기자 | 승인 2019.08.21 15:03
   
▲ DGB대구은행은 21일 바이오테크 전문기업 메디에이지와 건강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오늘(21일) 은행 본점에서 바이오테크 전문기업 메디에이지와 건강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대구은행은 다음달 ‘IM뱅크’ 앱과 함께 종합 모바일 플랫폼인 ‘IM샵’ 어플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IM샵은 가맹점과 연계한 지급 결제 서비스, 계열사 금융상품 제공 등의 금융 쇼핑몰 형태로 선보입니다.

규격화된 금융 서비스만 제공하던 은행앱에 다양한 편의 서비스가 추가되며, 이번 메디에이지와의 협약으로 은행 어플에서 건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M샵 어플이 정식 출시되면 생체나이 확인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항공 마일리지 조회, 병원예약 기능 등 실제 생활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를 제공받게 됩니다.

황병욱 IMBANK본부장은 “DGB 대구은행의 ‘IM샵’은 차별화된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목표로 하는 생활밀착 금융플랫폼으로, 다양한 핀테크 기업과의 제휴를 추진해 고객관점의 높은 사용 편의성과 차별화된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정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