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일·가정양립지원센터 새 이름 공모
김종렬 기자 | 승인 2019.07.15 13:19
   
▲ (가칭)경북 일․가정양립지원센터 조감도. 경북도 제공

경북도가 내년 6월 개관을 목표로 건립하고 있는 가칭 ‘경북 일·가정양립지원센터'의 새로운 명칭을 오는 29일까지 공모합니다..

일·가정양립지원센터는 양성평등과 여성정책개발, 여성일자리 교육과 어린이집 보육지원 관리 등 여성과 아이 그리고 가족복지를 지원하는 복합시설입니다.

복권기금과 도비를 투입해 경북도청 신도시 제2행정타운 내 부지 만2천495㎡, 건물 연면적 7천886㎡ 규모로 건립하고 있습니다.

경북도는 도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경북의 특성을 반영한 친근하면서도 건물 이미지와 어울리는 독창적이고 상징적인 명칭을 선정한다는 계획입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양식에 따라 명칭제안과 간략한 설명을 작성해 이메일(9057yeon@korea.kr)로 제출하면 됩니다.

경북도는 채택된 명칭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시상금(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북도 홈페이지(알림마당-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조광래 경북도 여성가족정책관은 "가칭 경북 일·가정양립지원센터가 경북도의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경북을 만들고 도민들에게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번 명칭 공모에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