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여수 문화홀에서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가 지역 대학생과 고등학생 150명에게 장학금 1억 원을 지원했다. 김완식 대표(가운데)가 장학금 수혜 학생‧학부모와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전남 여수시는 지역 기업인 코리아월드써비스(주)(대표 김완식)가 최근 지역 학생 150명을 위해 장학금 1억 원을 쾌척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6개월 이상 여수에 거주한 모범학생으로 학교장이 추천했으며, 대학생 50명, 고등학생 100명에게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씩 지급됐습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장학금을 쾌척해 주신 김완식 대표에게 시민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면서 “교육과 취업이 지역에서 이뤄지는 선순환 교육체계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완식 대표는 “지역 학생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미력하나마 아름답고 행복한 여수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코리아월드써비스(주)는 여수국가산단 원료이송관로 전문 관리 업체로 읍면동 백미 나눔, 사랑의 연탄 지원, 사회복지시설 후원품 전달, 저소득 가구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10년 넘게 펼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