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가 올해(2019년)까지 4년 연속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1위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난 3월부터 2개월 동안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68개 지방공기업의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제주관광공사가 종합만족도 90.84점으로 4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서비스 환경 90.83점, 서비스 과정 92.44점, 서비스 결과 91.11점, 사회적 만족 91.79점, 전반적 만족 88.95점 등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제주관광공사는 관광진흥 4개 분야의 고객의 소리 운영을 통해 고객의 제안을 사업에 반영시키려는 노력과 함께 지속적인 면세점 서비스 품질과 쇼핑 환경 개선으로 고객 편의성이 크게 증대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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