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조선대학교 '제16회 장미축제' 대박 예감25~27일까지 교내 장미공원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EDM콘서트'도 개최
정종신 기자 | 승인 2018.05.18 16:44

조선대학교 '제16회 장미축제'가 오는 25일 화려한 축하공연과 함께 개막한다.

이와함께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EDM 콘서트'도 개막일에 맞춰 열린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열리게될 장미축제는 조선대학교의 설립주체인 시도민들에게 받은 은혜와 사랑을 돌려주는 보은의 축제 한마당으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하이다이빙 경기가 열리는 조선대학교에서 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의 축하공연이 열려 더욱 더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조선대학교 제16회 장미축제 포스터.

대회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EDM콘서트는 DJ 'JUNCOCO' 와 DJ YENA, 뮤지션 DG와 ILYA 등이 흥겨운 무대를 연출한다.

올해 장미축제는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6일(토) 오후 6시에는 광주지역 대학 동아리 경연대회 ‘유니브 스타K’(KT&G 상상 Univ.주최)가 진행되고, 27일(일) 오후 6시에는 조선대학교 동아리 공연 ‘버라이어티 장미극장’이 진행된다.

또한 축제기간에 운영되는 상설 부스는 대학기관들의 홍보관을 비롯해 다양하게 구성된다.

먼저 세계평화를 선도하는 조선대학교가 ‘CU Again 7만2천 남북교류 평화기금 조성 시민캠페인’을 위한 문화예술 시민쉼터’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또 매년 전국적으로 법무부에서 주최하는 ‘교정작품전시회’를 올해는 광주지방교정청이 주관해 장미축제와 연계해 개최한다.

CU Again 7만2천 발전기금 모금을 위한 총학생회와 단과대학별 부스, 교내 대학 기관들의 부스인 ▲중앙도서관 ‘장미책방’ ▲교육방송국 ‘장미음악다방’ ▲산학협력단 홍보관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치과병원 이동진료버스 ‘무료 구강 진료와 상담’ ▲조선대학교 병원 ▲언어교육원 ▲SW융합교육원 ‘로봇과 함께 하는 SW한마당’이 펼쳐진다.

이밖에도 LINC+사업단, 대학 내 창업동아리, 총동아리 연합회 등에서도 다양한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정종신 기자  jjsin1117@hanmail.net

<저작권자 © 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종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1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