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고령 고객과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텔레뱅킹 느린 말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느린 말 서비스’는 부산은행 텔레뱅킹 이용시 ARS 안내 멘트가 기존 속도보다 2배 느리게 안내하는 서비스로 고령과 장애인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실시됩니다.

느린 속도 안내와 함께 계좌번호, 비밀번호 등 정보 입력 제한시간도 기존 5초에서 10초로 늘어났으며, ‘느린 말 서비스’는 텔레뱅킹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계좌송금과 잔액조회, 입출금 내역조회 서비스를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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