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한마당 개최...400여 가구에 떡국거리와 생필품 전달

24일 오전 부산 남구 용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설맞이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불교계 복지법인 위드아시아가 운영하는 부산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이 설맞이 자비나눔을 실천했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늘(24일) '설맞이 사랑나눔 한마당' 행사를 열고, 저소득층과 장애인·한부모 가정 등 400여세대에 떡국거리와 생필품을 전달했습니다.

행사에는 위드아시아 이사 지원스님과 이춘성 용호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종철 부산남구청장과 김병태 남구의장 등 내빈과 지역주민 200여명이 동참했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원생들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새배를 올리고 있다.

이 자리에서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어린이집 아이들이 어르신들에게 새해 큰 절을 올리고, 지역민들은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 이춘성 관장은 "매서운 한파로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 좋은 일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위드아시아 이사장 지원스님도 격려사를 통해 "나라와 개인 모두 힘든 이때, 2017년 정유년을 상징하는 닭처럼 용맹하게 헤쳐 나가고, 또 이웃과 함께 나누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용호종합사회복지관은 이날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끓인 떡국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해, 따뜻한 온정을 베풀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