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이 새해들어 중소기업 지원 사업과 정책을 안내하는 종합설명회와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광주전남중기청은 내일 오후 광주과학기술원에서 '2017 중소기업 지원시책 종합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지역 중소기업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내일 종합설명회에서는 올해 중소기업 지원 시책의 추진 방향과 주요 내용 등 광주시, 전남도,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각 기관별 중소기업 지원사업들도 소개될 전망입니다.

이와함께 전문가들로 구성된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분야별 상담과 기업들의 각종 규제·애로 건의사항도 접수할 계획이라고 광주전남중기청은 덧붙였습니다.

특히 광주전남중기청은 내일 '종합설명회'를 시작으로, 대학·연구기관, 소상공인 등 시책분야와 정책 대상을 연계한 '지역별 찾아가는 맞춤형 설명회'도 집중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오는 11일 오후 광주상공회의소를 시작으로, 12일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19일 광양상공회의소 등 다음달 6일까지 광주전남지역 13곳에서 가질 계획입니다.

김영환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은 "많은 기업들이 시책 설명회를 통해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활용해 시장을 만들어내고 기술을 개발하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우리 경제가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