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가 고객 유치 전략으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쇼퍼테인먼트 전략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광주 신세계는 지난달 25일부터 쇼퍼테인먼트 일환으로 고객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1층에 '산타빌리지'를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광주 신세계는 산타빌리지 조성 후 지난 4일까지 매출과 고객분석을 한 결과, 전년 대비 고객이 10% 늘었고, 매출도 2.3%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따라 광주 신세계는 새로운 고객 유치 전략으로 쇼퍼테인먼트가 주효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광주 신세계측은 "다양한 콘텐츠 창출 및 접목을 통해 고객이 오고 싶어 하며, 좀 더 머물고 싶은 광주 신세계만의 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