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소 후보
허소 후보

더불어민주당 허소 중구남구 후보는 오늘(27) 선거사무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공약발표회를 갖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허소 후보는 대표공약으로 서민과 중산층 중심의 경제를 위해 전국민 생활지원금 지급부자증세 서민감세를 제시했습니다.

허 후보는 윤석열 정부 경제파탄의 핵심원인은 부자를 위한 경제정책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경제양극화 해소와 민생경제 활성를 위해 전국민생활지원금 지급을 약속했습니다.

허소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이 전국을 돌며 민생토론회에서 1천조에 가까운 돈을 들여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는데 13조만 들이면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서 코로나때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난 뒤의 서문시장 모습을 떠올려보면 전국민 생활지원금 지급의 필요성을 쉽게 인식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허 후보는 지난 24일 이재명 대표도 국민 1인당 25만원, 가구당 평균 100만원을 지급하는 '민생회복 지원금'을 제안했다“1회성이 아니라 매년 지급될 수 있도록 가칭 생활지원법을 제정해 제도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부자증세와 서민감세 추진 방침도 밝혔습니다.

허소 후보는 윤석열 정부 들어 대기업과 상위 10%를 위한 부자감세를 추진해 결국 부족한 세수는 근로소득세 증가 등 서민들이 부담하고 있다이것은 정의로운 경제가 아니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허 후보는 이에 따라 윤석열 정부의 부자감세 정책을 즉각 폐지하고 서민감세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소 후보는 역사, 문화, 휴식이 있는 곳 중구남구의 재도약을 위한 지역공약도 제시했습니다.

먼저 47 미군보급소 이전지에 2국민체육 센터건립, 미군부재 이전지에 건강지원 스포츠 센터건립 등을 약속했습니다.

, 서부정류장 후적지에 로봇.모빌리티.uam 등 미래산업 연구센터 + 청년 사무실. 주거 + 문화.스포츠 공간이 함께하는 복합공간으로 대구 최대의 청년 스마트빌딩건립을 약속했습니다.

이 밖에 대구역사관과 독립운동기념관, 어린이 역사도서관 등이 들어서는 달성토성역사문화공원조성, 대명문화거리와 대명동 계명대 캠퍼스 일대에 담장 허문 캠퍼스 파크조성 등도 공약으로 제시했습니다.

허소 후보는 대표공약과 지역공약 외에 특별히 국회의원으로 등원해 관심있게 추진할 의정활동 2가지도 공약으로 발표했습니다.

첫째,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강력한 대응입니다.

아동 청소년 대상 디저털 성범죄 처벌 강화, 성범죄 예방 교육 등 예산 확대, ‘독립몰수제등 관련 제도 혁신을 통해 여성과 아동, 국민을 디지털 성범죄로부터 지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둘째, 정치검찰, 부패검찰을 반드시 척결하고 검찰을 국민의 품으로 돌려주겠다는 것입니다.

국민참여 기소 대배심제 도입, 수사 기소 분리 입법화, 부패 비리 검사 탄핵 절차 간소화, 검사장 직선제로 검찰에 대한 국민통제 강화 등을 약속했습니다.

허소 후보는 공약발표회에서 이번 총선에서 무능한 국정운영, 경제파탄에 대한 국민의 심판을 통해 부자와 대기업만을 위한 경제가 아니라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경제로 반드시 전환시켜내겠다대한민국의 정상화와 중구남구의 재도약을 위해 주민들이 비전과 공약을 꼼꼼히 잘 살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