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광군이 영광단주 행복주택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호수는 44형(전용면적 44.58㎡, 23평형) 신혼부부‧한부모가족 및 청년계층 당첨자 54호, 예비자 34호입니다.

이번 추가모집은 직전 모집 이후 미계약된 신혼부부‧한부모가족 계층의 잔여 세대에 대하여 청년계층을 추가하여 모집하며, 순위 내 경쟁 시 신혼부부‧한부모가족에게 우선 공급하고 남은 물량이 있는 경우 청년계층에 공급하게 됩니다.

이번 공급되는 영광단주 행복주택 임대료는 시세보다 60% 정도 저렴한 수준에 입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대 복리시설로서 어린이집, 경로당, 주민공동시설, 공용세탁실, 작은도서관, 협동카페, 근린생활시설 등이 운영될 예정으로 높은 주거 편의성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접수는 2024년 4월 4일부터 4월 8일까지 청약센터 누리집(https://apply.lh.or.kr) 또는 모바일로 신청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사람에 한하여 4월 5일(10:00 ~ 15:00) 현장 방문 접수(영광군청 별관 1층 소회의실, 구 영광읍사무소)도 가능합니다.

신청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 누리집 ‘청약-임대주택-모집공고’에서 공고명을 “영광단주”로 검색하거나 LH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면 됩니다.

김민수 기자 (aaapoker@naver.com)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