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정경희 경산 선관위원장, 곽병수 경북 선관위원장, 경산 선관위 사무국장
(왼쪽부터) 정경희 경산 선관위원장, 곽병수 경북 선관위원장, 경산 선관위 사무국장

경상북도 선거관리위원회 곽병수 위원장은 오늘(22) 정경희 경산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과 함께 경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의 주요 현안 사무에 대한 현장 지도·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지도·점검은 후보자등록업무, 투표지분류기와 사전투표장비 운용준비상황, 관내사전투표함 보관장소 CCTV 등 보안설비에 관해 직접 확인 점검하고 진행상황을 보고받습니다.

곽병수 경북 선관위 위원장은 “4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선거관리위원회의 존립 이유인 공정한 선거관리라는 헌법적 책무를 완벽하게 수행해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선거관리의 기본이 되는 투개표관리 등 절차사무에 있어서는 한 치의 착오도 없이 완벽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정경희 경산시선관위 위원장은 이번 선거가 갖는 의미와 중요성을 인식하고 직원들과 합심해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선거 전반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관리로 이번 선거를 투명하고 정확하게 관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