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기혁 사장, 박진만 감독, 유정근 대표이사
(왼쪽부터) 김기혁 사장, 박진만 감독, 유정근 대표이사

대구교통공사는 어제(21)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김기혁 사장, 삼성라이온즈 유정근 대표이사 등 두 기관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과 win-win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다양한 협력기반을 구축해 야구관람객을 위한 볼거리와 이용편의를 제공함으로써 도시철도와 삼성라이온즈파크의 이용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업무협약을 통해 공사는 역사 내 행선안내모니터에 야구 경기 일정 안내, 대공원역 하차안내방송 송출, 프로야구 네임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삼성라이온즈는 야구장 전광판 등에 공사 홍보영상과 도시철도 이용홍보 문안 표출, 팬 사인회 개최,라이온즈 테마열차와 대공원역 테마역사 조성을 협조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공사에서는 야구와 축구 홈경기를 관람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기 당일 대공원역과 북구청역에서 현장 QR코드 응모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관람티켓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공사 홈페이지 또는 역사 내 안내문을 참조하면 됩니다.

대구교통공사 김기혁 사장은 이번 협약은 대구지역 스포츠와 대중교통을 결합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계기라며시민들이 편리한 도시철도를 이용해 경기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라며, 정규시즌 삼성라이온즈의 선전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