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코 임직원 20여 명은 21일 ‘사단법인 사랑해밥차’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엑스코 제공
엑스코 임직원 20여 명은 21일 ‘사단법인 사랑해밥차’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엑스코 제공

엑스코 임직원 20여 명은 오늘(21) ‘사단법인 사랑해밥차와 함께 지역민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복지 사각지대의 어르신과 노숙인들이 다가오는 봄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온기를 나누고자 진행됐습니다.

엑스코는 사랑해밥차에 급식 성금을 전달하고 두류공원 자연보호헌장비 앞 거리에서 지역민 1천여 명을 대상으로 든든한 한 끼를 나누고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며 지역사랑을 실천했습니다.

엑스코는 올해 연중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수혜 대상을 보다 다양화할 계획입니다.

엑스코는 올해 1분기 무료급식 봉사를 시작으로 2분기에는 지역아동들에게 든든한 한 끼 제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3분기에는 일손이 부족한 지역 농가 일손 돕기, 4분기에는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섭니다.

엑스코는 주관 전시회와 연계한 기부활동도 펼칩니다.

대구펫&캣쇼 참가기업 물품을 구입해 유기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하고, 대구베이비&키즈페어에서 구입한 육아용품들을 대구가정위탁지원센터에 제공하는 등 관련 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으로 지역 소비 촉진과 상생발전을 동시에 도모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 지역 대학교와 연계한 마이스(MICE) 인재 양성, 임직원 헌혈봉사활동 등 연중 사회적 책임을 이어나갈 방침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