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 의원
추경호 의원

추경호 국회의원이 오늘(21) 22대 달성군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후보로 등록했습니다.

추 의원은 후보 등록과 함께 언론에 배포한 출마의 변을 통해, “이번 선거에서 압승해 힘 있는 3선 중진의원으로서 윤석열 정부 성공과 달성 발전을 이끄는 큰 일꾼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특히 달성군을 경제산업·교육문화 중심도시로 도약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추경호 의원은 달성군민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윤석열 정부 초대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란 중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또다시 달성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다면, 생산성 있는 정치로 국민의 삶에 희망을 드리는 국민이 공감하는 정치인으로서 오로지 달성군민 행복과 국가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이어서 지난 8년간 대구산업선, 4차순환고속도로, 국가물산업클러스터, 2국가산단, 국가로봇테스트필드, 전기차 모터 소부장특화단지 등 대규모 사업을 유치해낸 검증된 실력을 통해 더 큰 달성을 만들 5대 분야별 공통공약과 온 동네 구석구석 살기 좋은 달성을 만들 9개 읍면별 주요공약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요공약으로는 도시철도 1호선 연장, 하빈 IC 신설, 개발제한구역 규제 완화, 2국가산단·로봇테스트필드 조기 추진, 농수산물도매시장 조기 이전, 기회발전특구 지정, 물산업진흥원 설립 추진, 세천지역 중·고등학교와 디지스트 과학영재학교·과학예술영재교육원 신설, 문화예술허브 조성, 생활거점별 복합문화센터와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등을 제시했습니다.

또 파크골프장, 경찰수련원, 목조전망대, 공원, 산책로 등의 주민편의·관광 시설 확충, 다문화가족·자녀 지원 강화, 근로자복지센터 확충, 장애인복지회관 신설,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대구경북 지역본부 유치, 취약지역 도시가스 공급 확대, 반려동물공원 조성 등도 약속했습니다.

추 의원은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늘 경청하며 달성군의 더 큰 도약·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비전·약속을 만들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