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6일 당원가 지지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했다.
국민의힘 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6일 당원가 지지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했다.

국민의힘 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어제(16) 오후 당원가 지지자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 도전을 본격화했습니다.

개소식에는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문희갑 전 대구시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윤재옥 원내대표, 강대식·김승수 국회의원,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전영태 수성구의회 의장, 조계종 총무원 사업부장 각운스님 등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이인선 후보를 격려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영상축사에서 대구 수성의 미래를 국민의힘이 이인선 후보와 함께 책임지겠다.”며 응원했고, 윤재옥 원내대표도 이인선 의원은 국회에서 원내대표 비서실장의 역할은 물론 의정활동과 지역의 현안을 잘 챙기는 매우 유능한 분임을 보증한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밖에 주호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다수의 동료 국회의원들과 우동기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장,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등의 각계 인사들도 축전을 보내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습니다.

문희갑 총괄선거대책본부장은 환영사를 통해 준비되고 검증된 이인선 후보가 큰 일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달라며 이 후보를 치켜세우고 응원했습니다.

이인선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보궐선거에서 79.78%라는 압도적인 지지로 저를 국회로 보내주신 수성구을 주민분들의 성원을 항상 가슴 깊이 새기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십수년 간 해결 기미가 보이지 않던 지역 숙원사업들의 해결의 물꼬를 틔운 만큼, 재선 국회의원이 되면 중단없는 지역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이인선 후보는 21대 국회에서 쌓은 굵직한 성과들을 토대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불어넣을 수성구 동반성장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이번 총선의 핵심공약으로 도시인프라, 주민복지, 문화경제, 교육 등 4대 분야 26개 공약을 발표 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