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후보자 경선에 참여하고 있는 강명구 예비후보가 20시간의 경선 선거운동 강행군에 나섰다.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후보자 경선에 참여하고 있는 강명구 예비후보가 20시간의 경선 선거운동 강행군에 나섰다.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후보자 경선에 참여하고 있는 강명구 예비후보가 20시간의 경선 선거운동 강행군에 나섰습니다.

강명구 예비후보는 경선 선거운동기간 동안 새벽 4시부터 밤 12시까지 쉼 없는 경선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 예비후보는 구미의 혁신적인 변화와 힘 있는 발전을 위한 강명구의 진심을 묵묵하게 전해드리고자 한다.”, 하루 20시간 선거운동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강명구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에 임하는 세 가지 마음 가짐을 강조했습니다.

강 예비후보는 구미혁신에 대한 강명구의 진심을 보여드리는 것, 경북 1등 도시라는 자부심을 되찾는 것, 그리고 강명구로 바꾸면 구미가 확실하게 변할 거라는 믿음, 시민들이 안심하고 일을 맡길 수 있는 일꾼이라는 점을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경선운동기간 동안 매일 20시간씩 구미을 지역 곳곳의 거리, 길바닥을 누비면서, 묵묵히 강명구의 진심, 진정성을 행동으로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강명구 예비후보는 시민분들께서 지난 4년 동안 구미에 어떤 변화, 발전이 있었는지 냉정하게 평가해주시고, 완전히 달라질 구미의 확실한 변화, 힘 있는 발전을 만들 수 있는 저 강명구에게 힘을 보태주실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