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물류협회는 어제(2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실에서 ‘2024 한국국제물류협회 정기총회’를 열고 제12대 회장으로 원제철 현 회장을 재선출 했습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 제4차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추천받은 원제철 회장이 단독 회장 입후보로 상정돼, 총회 참석 회원사의 동의를 받아 제11대에 이어 제12대 회장직을 수행하게 됐습니다.

원제철 회장은 1994년부터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 대표이사 회장으로 재직하며, 지난 2015년 한국국제물류협회 부회장, 2021년 제 11대 회장을 맡았으며, 지난해에는  ‘물류대상 산업포장’을 받았습니다.

원 회장은 12대 회장에 재선출되며 앞으로 2027년 2월까지 3년간 협회를 이끌게 됩니다.

원제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협회가 추진해왔던 제도개선사업, 회원지원사업, 대외협력사업, 홍보사업, 국제행사, 사회공헌활동 등을 더 강화하고 확대추진하겠다”며 “가장 먼저 국제물류주선서비스업 한계를 극복하고 물류 산업화를 위한 물류정책기본법 개정과 특별법 제정을 적극 추진하고자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국회포럼 개최, 연구용역 실시, 대외협력 강화, 정부기관과의 상시적 회의 개최 등 제도개선을 위한 협력과 추진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