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6개 아동센터 635명 대상 크록스 선물 전달, 6개월간 고객참여이벤트 인생세컷 수익금 3천여만원 재원으로 마련

대구신세계가 추석을 맞아 동구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추석선물을 전달했습니다.

26일 동구청에서 가진 추석선물 전달식에는 윤석준 동구청장, 장현숙 동구 아동센터 연합회장, 임성규 대구신세계 사원대표, 최문열 대구신세계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선물은 동구지역 26개 아동센터 총635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크록스로 마련했습니다.

이번 선물은 대구신세계가 2월부터 6개월간 매장에서 진행한 인생세컷 이벤트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입니다.

특히 반년에 가까운 기간동안 고객참여 이벤트를 항상 새롭게 기획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한 백화점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과라는 점에서 전달식에 기관장과 더불어 대구신세계 사업장 사원대표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선물을 마련한 대구신세계 임성규 사원대표는 “고객참여 이벤트가 지역을 위해 쓰여지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겠다는 생각으로 인생세컷을 준비했다” 며, “대구신세계는 앞으로도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대구신세계는 2021년에도 친환경 가구 포토부스 운영으로 마련된 수익금으로 친환경 맞춤 가구를 제작해 동구지역 아동시설에 기탁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