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춘천불교사암연합회는 오늘(5), 연말을 맞아 춘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품을 전달했습니다.

사암연합회장 법선스님, 연합신도회 김윤호 회장 등 춘천 지역 스님들과 신도 등은 춘천시청 광장에서 육동한 춘천시장에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사부대중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쌀과 김, 라면 등을 기탁했습니다.

춘천불교사암연합회는 5일, 춘천시청을 방문해 육동한 시장에게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품을 전달했다.
춘천불교사암연합회는 5일, 춘천시청을 방문해 육동한 시장에게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품을 전달했다.

사암연합회장 법선 스님은 이웃들이 고물가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겨울이 다가와 더 힘든 상황에서 불자로서 손 놓고 있을 수 없어서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늘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스한 손길을 내밀어주시는 스님들과 불자님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같은 손길이 지역 사회에 훈훈함을 불어넣어 함께 하는 공동체 구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춘천사암연합회는 이번 성품전달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 200세대에 쌀 10kg 200포대와 라면, 김 각 200상자씩을 지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