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경기도 농산물 온라인몰 마켓경기전문 청년 쇼호스트 선발 과정을 담은 쇼드리머웹 예능형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은 총 15부작으로 편성됐으며 지난 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6시에 올려질 예정입니다.

경기도 농수산진흥원 공식 유튜브 채널 농식이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드리머는 꿈을 이룬 쇼호스트라는 뜻으로, 마켓경기와 라이브커머스를 알리면서 경기도 농어촌 경제를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의 쇼호스트 꿈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지난 8월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지원자 170여 명 중 16명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이 중 라이브커머스 시연 오디션을 거쳐 8명이 결선에 진출했습니다.

이후 1013일 실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심사위원 평가와 시청자 댓글, 실제 판매 금액 등을 종합해 최종 우승자가 가려졌습니다.

영상은 16명의 쇼드리머가 21조로 팀을 구성해 댓글 소통, 돌발 상황 대응 임무 등을 재치와 순발력으로 대응해 나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