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디지털 뉴딜정책 따라..8월7일까지 모집

사학연금공단은 오늘부터 8월 7일까지 국민을 대상으로 ‘TP 디지털혁신·공공데이터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사학연금은 정부의 디지털 뉴딜정책을 이행하기 위해 지난 2일 'TP(Teacher Pension, 사학연금) 디지털 혁신 추진단'을 구성한데 이어,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디지털 혁신에 반영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모집분야는 디지털혁신 선제적 서비스와 고객중심 서비스, 현장중심 서비스 등 3개 부문과 공공데이터 개방과 융합, 데이터 활용 등 2개 부문에 공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학연금공단 누리집(http://www.tp.or.kr)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http://www.instagram/teachers_pension),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PTAL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단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최우수상와 우수상, 장려상 등 3편을 선정해 상금을 수여할 계획입니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국민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이용자 관점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선제적·통합적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사업 개발과 일자리 창출 등의 혁신 등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