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음악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생명나눔의 소중한 의미도 되새기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불교계 장기기증운동단체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오늘 오후 남양주 불암사에서 남양주불교사암연합회와 함께 ‘내일은 생명나눔’을 주제러 제13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비대면 무관중 방식으로 개최했습니다.

음악회는 마하무용단 패션쇼와 동국대 교육대학원 무용교육 전공팀 무대,행복나누리 문화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주권기,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배아현 등의 흥겨운 노래 선물이 이어졌고 불암사 국화축제,장기기증 캠페인도 진행됐습니다.

이와함께 봉선사 능엄학림 지안스님을 비롯해 동학사 승가대학, 봉녕사 승가대학, 중앙승가대학 학인스님과 일반 학생 등 20명에게 158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습니다.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은 중중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환우에게 치료비 3백만원을 전달했고 후원금 적집 앱을 개발해 생명나눔 법인 후원에 앞장선 이현진 씨에게 유공장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장기기증 희망등록 봉사활동을 펼치는 동국대학교 참사랑동아리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동아리 측에서는 캠페인을 통해 모집한 장기기증희망등록서를 전달하는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생명나눔실천본부 대구지역 본부장 미수스님에 대한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여식과 홍법사 주지 심산스님에 대한 생명나눔 부산지역본부장 임명장 수여식도 열렸고 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이자 생명나눔 법인 이사인 보인스님은 법인발전기금 500만원 지원증서를 전달했습니다.

음악회에는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과 제25교구본사 봉선사 주지 초격스님, 일면장학회 이사장 일관스님, 중앙종회의원 법일스님,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스님, 생명나눔실천본부 박종우·박범진 이사, 김남명 제25교구 신도회장 등이 함께 했습니다.

생명나눔 산사 음악회는 23일 오후 2시 BBS 불교방송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