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불교방송이 힐링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힐링 프로그램들을 잇따라 선보입니다.

먼저 BBS TV의 <Let's go! 절로 go!>는 조계종 총무원 기획국장 상준 스님과 개그맨 서태훈이 자연과 어우러진 사찰들을 함께 여행하면서 사찰의 역사와 여행정보, 불교예절을 포함한 불교지식 등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Let's go! 절로 go!>는 이번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금요일 오후 3시,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됩니다.

소리를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전하는 영상,즉 ASMR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천년의 숨결 휴>는 길을 따라 만나는 자연과 한국의 불교문화, 삶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들을 만나 아름다운 영상과 소리를 담았습니다. 

<천년의 숨결 휴>는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반, 금요일 오전 9시, 토요일 오후 3시에 각각 TV로 방송됩니다.

이와함께 우리 사회 지성인이자 불교에 해박한 전문가들이 출연해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프로그램 <더인터뷰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반, 금요일 오후 5시반,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합니다.

또 양구 관음선원 주지 ‘석암스님의 대광명 관음수행’은 관음수행을 통해 마음의 평화와 진정한 행복을 찾는 방법을 안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전 9시와 목요일 오후 6시 30분, 금요일 오후 1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BBS 불교방송은 이밖에도 마음 수행과 ‘힐링’ 등을 소재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