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행 사진응모 이벤트. 경북도 제공

경북도가 문화기행 ‘HI STORY 경북’ 사업의 하나로 김천, 칠곡, 구미지역 사진응모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합니다.

‘HI STORY 경북’은 도내 23개 시·군을 8개 테마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역사문화자원과 생태자원을 활용한 지역연계형 관광상품을 개발·운영하는 사업입니다.

이번 사진응모 이벤트는 김천, 칠곡, 구미에 대한 지역이미지와 관심도를 높이고 온라인 공감대를 형성해 지역관광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기획됐습니다.

응모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 김천, 구미, 칠곡을 배경으로 인물이나 풍경사진을 올린 후 경북 하이스토리 계정(블로그 blog.naver.com/gbhistory, 인스타그램 history_gb, 페이스북 history_gb)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르는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미션 수행 후 사진 원본파일은 이메일(historygb79@gmail.com)로 제출하면 응모한 사진을 활용한 세상에 하나뿐인 포토마그넷, 그립스마트톡, 포토엽서 등 3종의 굿즈를 해당 응모자에게 보내 줍니다.

사진응모 이벤트의 소장품은 선착순 779명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됩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HI STORY 경북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금회 SNS 이벤트를 통해 경북의 숨은 도심 여행지를 발견하는 소소한 재미를 넘어 김천, 칠곡, 구미 지역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