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메신저'에서 '남북관계 파국' 주역으로

북한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이 군사도발을 포함해 연일 '대남 선전전'을 이어가며, 여론몰이에 나섰습니다. 

김여정은 14일 남측과 '확실한 결별'을 할 때라고 공언한 지난13일 담화를 주민들에게 공개하며 '연속적이고 철저한 보복' 의지를 재차 강조했습니다.

북한은 14일 전 주민이 보는 노동신문의 2면에 김 제1부부장이 전날 밤 발표한 담화 전문을 게재하며 대남 대결 여론몰이를 본격화했습니다.

김 제1부부장은 지난 13일 밤 발표한 담화에서 "북남(남북)공동연락사무소가 형체도 없이 무너지는 비참한 광경을 보게 될 것"이며 "다음 대적행동의 행사권은 우리 군대 총참모부에 넘겨주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노동신문은 '인민의 징벌은 막지 못한다'는 제목의 정론을 실어 남측에 대한 북한 주민들의 분노를 정당화하고 '연속적이고 철저한 보복' 의지를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어, "연속적이고도 철저한 보복이 실행되고 있다"면서 "인민의 징벌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가를 비참한 광경을 통해 똑똑히 보게 될 것"이라고 암박작전을 폈습니다.

이어 "우리는 오래전부터 참을성있게 지켜보았다"며 "이미 때는 늦었다. 우리는 세상에 공표한 그대로 끝까지 철저하게 결행해나갈 것"이라며 '북한 대내외 전쟁심리전'을 폈습니다.

 노동신문은 '우리 식 계산법'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도 "우리의 계산은 말로 하는 셈 세기가 아니다. 우리의 계산법은 엄정하며 무자비하다"며 "일단 분노하면 모든 죄악의 대가를 깨끗이 받아내고 끝까지 징벌하는 것이 우리 식의 계산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아울러 노동신문은 재중조선인총연합회와 러시아협회, 기네조선친선 등 해외친북단체들이 대북전단 살포 행위를 규탄하고 북한을 지지하는 성명을 냈다고 주장하면서, 국제 사회가 북한 입장을 지지한다는 '국제사회 제3자 대중여론전'을 펴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