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불교
"연등회 취소의 아쉬움을 달래요"...BBS TV ‘함께해요 집콕 연등회’내일 저녁 7시,24일 오후 5시 BBS TV로 방송...연등회의 환희와 감동 다시 한번
전경윤 기자 | 승인 2020.05.22 07:02

불기 2564년 부처님오신날 연등회가 전격 취소된 가운데 지난해 연등회 현장의 환희와 감동을 가정에서 다시 즐기면서 연등회 취소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됩니다.

BBS 불교방송은 당초 내일로 예정됐던 연등행렬 등 연등회 행사들이 모두 취소됨에 따라 내일 저녁 7시 특집방송 ‘함께해요 집콕 연등회’를 TV를 통해 방송합니다.

이번 특집방송은 조게종 전 포교국장 성진 스님과 오승진 아나운서, 유웅태 방송인의 사회로 지난해 펼쳐진 연등회 어울림마당과 연등행렬, 회향 한마당을 영상으로 다시 만나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이와함께 올해 연등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연희단의 무관중 자체 공연을 소개하고 동국대병원 의료진들의 연등 달기 현장과 한국대학생불교연합회가 연등을 만들어 각 불자 가정에 전달하는 모습도 전합니다.

이밖에 부처님의 가르침으로 코로나 19를 극복하는 불자들의 희망의 메시지와 불자와 시민들을 응원하는 부처핸섬 릴레이 캠페인 현장도 소개합니다.

BBS TV의 특집방송 ‘함께해요 집콕 연등회’는 모레인 24일 오후 5시에도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전경윤 기자  kychon@chol.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경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