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는 지난달 31일 열린 ‘2020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에서 모바일 등기 우편 서비스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산림조합중앙회의 모바일 전자등기우편 서비스는 기존에 등기우편이나 콜센터로 발송하던 예금과 대출 관련 안내를 KT의 모바일 인증을 거쳐 안전하고 간편하게 전송하고 전화 한통으로 제증명서를 빠르게 발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본 서비스 제공으로 매년 5억원 이상의 우편발송비용 등 경비가 절감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중앙회의 금융사업 파트가 고객중심 플랫폼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 혁신기관 발굴을 위해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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