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선 수성구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수성구을 출마를 기정사실화한 것과 관련해 “홍 전 대표는 대구 시민과 당원들을 자신의 대선 도구로 악용하지 말고 정계를 떠나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오늘(12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 전 대표는 황교안 대표에게는 공천을 달라며 협박하면서 뒤에서는 수성구을 출마를 기정사실화하고 있다”며 “비열한 공작정치”라고 날을 세웠습니다.

이어서 “홍 전 대표는 공당의 대표와 대권후보를 지낸 정치인이 맞는 지, 대구 시민과 당원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한 적이 있는지 되묻고 싶다”며 “오히려 지난 대선에서 도움만 받지 않았느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또 “수성구을 주민들이 홍 전 대표의 대권 욕망을 채우는 1회용 소모품이 아니다.”며 “비열한 정치인의 모습을 당장 거두라”고 일침했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홍 전 대표는 고향 출마가 안되니까 옆 동네로 가더니, 그 곳도 안되니까 이젠 연고도 없는 수성구을에 출마를 하려고 한다”며 “어쩌다 대선 후보까지 지내신 분이 ‘정치 떠돌이’ 신세가 되었냐”고 개탄했습니다.

또 “홍 전 대표는 수성구을에 무소속으로 출마해 미래통합당 후보를 짓밟고 혼자 살겠다는 비열한 정치행보를 당장 중단해야 한다”고 충고했습니다.

그러면서 “총선 승리와 문재인 정권심판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는 통 큰 정치인의 모습으로 되돌아가기 싫으면 정계를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이인선 예비후보는 “수성구을 주민과 당원 여러분들이 의리의 당찬 정치인 이인선을 끝까지 지켜 주고, 보수의 심장 대구에 정치 정도와 정의를 세워줄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