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이 조계종 공익기부재단 아름다운동행과 함께 라디오 생방송과 TV 특집 방송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 모금에 나섭니다.

BBS 라디오는 '코로나19 극복 발원 8시간 특별 생방송 아름다운 보시'를 편성해 오는 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과 의료진 지원을 위한 특별 모금 생방송을 8시간 동안 진행합니다.

특별 생방송은 전국 지방사와 대구, 경북, 부산의 주요 사찰을 연결해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피해 상황을 다루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현장을 전하는 등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특별 생방송을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취약계층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포함한 개인위생용품 세트를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또 의료기관에는 방호복, 보호경, 마스크 등 방역 물품을 보급해 의료 종사자들이 안전하게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BBS TV는 '코로나19 극복 발원 특집 아름다운 보시'를 1,2부 형식으로 제작해 오는 13일 오전 11시 40분, 14일 저녁 6시 30분, 15일 오후 1시 10분, 16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할 계획입니다.

BBS불교방송은 "조계종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펼치는 이번 모금 방송에 전국의 많은 불자들이 자타불이의 마음과 무한한 자비심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