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코로나19] 대구 서구보건소 팀장 코로나19 감염
박명한 기자 | 승인 2020.02.24 14:52
권영진 대구시장이 2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책을 브리핑하고 있다. 대구시 제공.

대구 서구보건소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업무를 총괄하는 직원이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이며, 확진판정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구시는 오늘(24일) 정례브리핑에서 서구보건소 감염 예방업무 총괄 팀장인 A씨가 지난 20일 신천지 교인 명단에 포함된 사실을 확인하고 자가격리했으며, 검체검사 결과 어제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격리 직후 자신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사실을 보건소에 알렸습니다.

A씨는 격리 통보 전까지 정상적으로 근무했으며, 별다른 이상 증상은 보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구시는 함께 근무한 서구보건소 직원 50여 명을 모두 자가격리 조치하고 검체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추가 확진자 가운데 A씨 등 대구시 공무원 2명과 대구지검 서부지청 검찰공무원 등 공무원 3명이 포함됐습니다.

또 교사 1명, 유치원과 어린이집 교사와 종사자 3명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박명한 기자  mhpark@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명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1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hyy 2020-02-24 19:17:02

    코로나 총괄팀장이 신천지 였다니~~숨어있는분들 얼른 찾아내서 신병확보하세요 방역망 다 뚤리고 국민다 죽습니다 ~거짓말로 포교하고 복음방 숨기고 직업다 가까로 꾸며서 조직적으로 전도하고 세뇌될때까지 신분을 숨기는 신천지는 사회 악입니다 ~정상적인 사고를 하지 않습니다 ~자꾸 얘심적으로 나오라고 하는데 그들은 세뇌된이후 생각이 정지되어 지령만 받습니다 이런점을 감안해서 조치를 취하십시요   삭제

    • 신천지-아웃 2020-02-24 17:45:47

      신천지 교인 명단이 확인되지 않았으면, 계속 근무 ... 사방에 퍼트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