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전광훈 목사, "집회 참석자,걸렸던 병도 낫는다" 주장
BBS NEWS | 승인 2020.02.23 12:56

전광훈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목사가 이끄는 단체가 일요일인 오늘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집회를 강행했습니다.

서울시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광화문광장 등에서의 집회 개최를 금지하고, 경찰이 사법처리 방침을 밝혔음에도 범투본은 이틀 연속 집회를 열었습니다.

전광훈 한기총 대표회장 목사는 참가자들에게 "여러분이 문재인과 박원순의 탄압을 이기고 집회에 오게 된 것은 주님이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기 때문"이라며 "광화문 예배에 온 여러분은 진짜 기독교인이다. 오히려 걸렸던 병도 낫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여러분 중 바이러스 걸린 사람이 있느냐. 그럼 다음 주에 다 예배에 오라. 주님이 다 고쳐주실 것"이라며 "설령 안 고쳐주셔도 괜찮다. 우리의 목적지는 하늘나라며, 우리는 죽음을 이긴 자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광화문 광장 옆 인도에 모인 참가자들은 집회 시작 전 경찰이 차도와 인도 사이에 설치한 바리케이드를 밀어내고 6개 차로와 광화문 광장 일부까지 진출했습니다.

 범투본 측에 따르면 이날 집회에는 신도와 지지자 약 8천명이 참석했습니다.

BBS 보도국  bbsnewscokr@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BS NEWS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박미정 2020-02-23 20:24:54

    종교 지도자가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인데 저 목사님은 정치가가 되고 싶은가 보내요. 참...   삭제

    • 정현주 2020-02-23 13:44:06

      전광훈 목사님 ..그만 기독교 모욕하지 말고 정신차리세요.. 국민들 죽어나가는 꼴 보고 싶으세요? 거기 모인사람들 면역력도 많이 떨어지는 사람들 ,,그러다가 큰일나요.. 왜 소수가 기독교를 욕먹이시나요   삭제

      • 정현주 2020-02-23 13:41:21

        제발 정신차리세요 지금이라도 ...저도 기독교교인입니다. 이럴때일수록 자중하고 마스크 착용하고 또 일정기간 교회가 앞장서서 예배를 일시 중단해야 한다고 봅니다...우한의 교훈삼아   삭제

        • 김하연 2020-02-23 13:16:51

          ★신천지 뿐 아니라 모든 종교활동 금지해야 할 것★부모님 때문에 강제로 교회왔는데, 어이 없네요. 이런 행동이야말로 큰 문제입니다.코로나 예방법(소용x)1. 교회 교구증 받은사람만 들여보내줌, 나눠주는 분들 입구 5명 정도 뿐임, 교구인 목록도 없이 대충 확인, 교구증 부착도 안되는 주차운전 스터커로 대체중2. 체온계 제대로 관리도 안하고 여러명 돌려막기 중3. 교회 식당 음식 조리, 배급하는 분 모두 마스크 착용 안함4. 예배실 내에서 모두 마스크 착용하라 했으면서, 모두 실내 들어온 뒤 마스크 착용 안함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