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코로나19 "사실상 전국 확산"...춘천에서도 확진자 발생춘천서 '코로나19' 양성 환자 2명 첫 발생…"2차 검사 중"
BBS NEWS | 승인 2020.02.22 09:27

코로나19 확진자가 100명이 넘어선 가운데 제주와 대전에 이어 이번에는 춘천에서도 양성 판정자가 나오는 등 사실상 전국으로 확산됐습니다.

제주도는 서귀포시 회수동 WE호텔에서 근무하는 여성 A(22)씨가 1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고향인 대구를 방문했으며, 호텔 근무 중 19일부터 기침 등의 증상이 나타나 해열제를 복용하다 어제(21일) 오전 선별진료소인 서귀포 열린 병원에 내원했습니다.

대전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대전시 동구 자양동에 거주하는 20대 여성이 어제(2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최근 대구를 다녀왔습니다.

대전시 "확진자가 지난 13일부터 친구들과 대구에 머물며 시내 여기저기를 다닌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습니다.

이 확진자는 발열 증상이 심해지자 지난 18일 대전 동구보건소를 찾은 뒤 자가격리 조치됐으나, 격리 수칙을 제대로 따르지 않은 채 자주 외출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춘천에서도 '코로나19' 양성 환자 2명이 처음으로 발생해 현재 2차 검사가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BS 보도국  bbsnewscokr@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BBS NEWS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