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영식 자유한국당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3일 ‘동구 해낸다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천영식 예비후보 제공.

천영식 자유한국당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늘(13일) ‘동구 해낸다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천 예비후보는 “‘동구 해낸다 프로젝트’는 동구를 대구 중심으로 재도약시키고, 대한민국 정치발전을 위한 비전플랜으로 동구에 미치다, 동구에 바치다, 동구를 지키다 3개 세부계획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천 예비후보는 “동구발전에 미쳐서 공약을 추진하고 동구발전에 모든 것을 바쳐서 침체된 동구에 빠진 동구를 지키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또 천 예비후보는 동구구민 개인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천영식, 동구에 미치다”세부 5대 공약인 동구구민 행복에 미치다, 동구 파는데 미치다, 동구 매력에 미치다, 동구 미래에 미치다, 동구 현장에 미치다를 발표했습니다.

‘동구 행복에 미치다’는 낙후된 후적지 개발을 통해 명품쇼핑센터를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 ‘동구 파는데 미치다’는 구도심 지역의 재개발을 통해 지역불균형 해소와 정주여건 개선을 하는 내용입니다.

‘동구 매력에 미치다’는 금호강 일대를 관광지로 개발해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수변도시를 만들고, ‘동구 미래에 미치다’는 영어교육중심지, 영어도서관, 영어체험센터 설립을 추진해 명품영어교육도시로 발전시키고, ‘동구 현장에 미치다’는 공무원 평가와 인사개선 시스템을 도입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속한 민원처리를 하는 지역이 되도록 하는 공약입니다.

천영식 예비후보는 앞으로 대구 동구를 대구의 중심으로 재도약시킬 비전제시를 위해 동구에 바치다, 동구를 지키다 등의 ‘동구 해낸다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