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선거 대구 북구을 예비후보는 ”대구 강북지역에 ‘다목적 체육관’을 건립하는 등 생활체육시설을 획기적으로 확충하고 마을단위 동호인 육성 지원 등을 통해 북구를 생활체육의 중심도시로 조성“ 하겠다는 제 2호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대구시 행정부시장을 지낸 김승수 예비후보는 ”거주인구가 25만명이 넘는 강북지역은 파크골프장 1개소, 배드민턴장 8개소 등 생활체육시설이 절대 부족한데다 노후화된 시설이 많아 이용이 매우 불편“하다고 지적하면서 이를 해소하기 위해 ”대구 강북지역에 수영장이 포함된 ‘다목적 체육관’ 건립 등 수요가 높은 시설을 중심으로 생활체육시설을 2배 이상 확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노후화된 기존 체육시설의 리모델링을 통해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마을단위 주민 스포츠클럽 육성지원, 연령별 맞춤형 스포츠 프로그램 도입, 공공체육시설의 인터넷 예약시스템 확대, 저소득층 등에 대한 생활체육시설 이용료 부담 완화 등을 통해 대구 북구를 생활체육의 중심도시로 조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김승수 예비후보는 대구시 행정부시장 시절 체육분야에 각별한 관심을 쏟았으며, 삼성라이온즈파크 개장과 DGB 대구은행파크 건설 과정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