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수성갑 당협 위원장을 지낸 정순천 수성갑 예비후보가 14일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저서 “순천하라” 출판기념회를 갖고 수성갑 총선 세몰이에 나섰다. 대구BBS 박명한 기자.

자유한국당 수성갑 당협 위원장을 지낸 정순천 수성갑 예비후보가 오늘(14일)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저서 “순천하라” 출판기념회를 갖고 수성갑 총선 세몰이에 나섰습니다.

출판기념회에는 자유한국당 조경태 최고위원, 주호영 국회의원, 장세철 팔공총림 동화사 신도회장, 지지자 등 천 500여명이 운집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심재철 원내대표, 정미경 최고위원, 김순례 최고위원, 정우택 의원, 강효상 의원 등은 영상과 축전을 보내 격려했습니다.

정순천 예비후보는 "청도 시골에 5남매 막내딸의 삶과 사회봉사로 시작되어 이어진 정치활동, 주부·며느리·엄마의 1인3역을 해내면서도 만학도로 어렵게 공부했던 이야기, 대구시의원 3선 시절의 이야기“들을 책에 담았습니다.

또 보수정치 한 길을 걸어온 대구의 대표 여성정치인, 유일한 지방의원 3선 출신으로 준비된 국회의원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대구와 수성구의 재도약을 위한 포부를 밝혔습니다.

정순천 예비후보는 경북 청도 출신으로 청도여고를 나와 영남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학위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전석장애인스포츠센터 소장, 대구시의회 부의장 등 3선 대구시의원을 거쳐 최근까지 자유한국당 수성갑당협 위원장을 맡아왔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