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경제부지사와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을 지낸 이인선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3일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정치, 참...’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인선 예비후보 제공.

경북도 경제부지사와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을 지낸 이인선 대구 수성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오늘(13일) 수성구 라온제나호텔에서 ‘정치, 참...’ 출판기념회를 가졌습니다.

이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수성을 자유한국당 후보 공천에 도전합니다.

출판기념회에는 문희갑 전 대구시장,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등 대구경북의 옛 양대 수장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김진홍 목사와 혜민스님, 보수논객 전원책 변호사, 이재하 대구상의 회장 등 각계 인사 2천 여명이 참석해 폭넓은 인맥을 자랑했습니다.

이인선 예비후보는 저서에서 ‘걸어온 길, 걸어갈 길, 힘들어도 누군가는 가야 할 길’이라는 주제로 그동안의 삶과 미래를 담았습니다.

또 여자로서, 한 남자의 아내와 두 아이의 엄마로서의 소회를 밝히면서 지역과 정치에 대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이인선 예비후보는 영남대학교에서 이학박사를 받았으며 계명대 교수로 임용된 뒤 계명대 전통미생물자원연구센터장, 계명대 대외협력부총장을 거쳐 대구경북과학기술원장, 경상북도 정무부지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