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북구을 예비후보 김승수 전 대구시 행정부시장이 지난 10일 엑스코에서 저서 ’오직, 혁신‘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김승수 예비후보 밴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북구을 예비후보 김승수 전 대구시 행정부시장이 지난 10일 엑스코에서 저서 ’오직, 혁신‘ 출판기념 북콘서트를 갖고 지지세 확산에 나섰습니다.

김 전 부시장은 30여년 공직에 있으면서 오랫동안 고민했던 성공하는 혁신, 미래를 위한 혁신의 아이디어들을 책에 담았습니다.

북콘서트에는 문희갑 전 대구시장, 강병규 전 행정안전부장관 등 각계 인사 2천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습니다.

또 김병준 전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 권영진 대구시장,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등 각계 인사들이 영상 축하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김승수 예비후보는 경북 상주출신으로 대구 봉덕초, 경북대 사대부중, 영신고, 영남대 핵정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에서 행정학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88년 만 23세 나이로 행정고시에 합격해 행정자치부 지방혁신관리팀장과 자치행정팀장을 거쳐, 주영한국대사관 참사관, 대통령실 기획비서관실 선임행정관, 행정안전부 창조정부기획관, 경북도 기획조정실장, 대구시 행정부시장 등 중앙과 지방의 핵심 요직을 역임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