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수선차 시연·대자유치원 공연 등 다채...무료급식소 후원자들에 감사의 마음도 전해

영상이 뜨지 않는경우 여기를 클릭하여주세요.
27일 오후 7시 영축총림 통도사 마산포교당 정법사 만불전에서 열린 '송년의 밤' 행사에서, 주지 도문스님과 영축다도회 회원들이 불수선차를 시연하는 모습.
마산 정법사 '송년의 밤' 행사 모습.

영축총림 통도사 마산포교당 정법사가 한 해의 수고로움을 위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고자 스님과 신도들이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거행했습니다.

27일 오후 정법사 만불전을 가득메운 가운데 진행된 송년의 밤 행사는 신심을 높이면서, 화합하는 프로그램들로 꾸며졌습니다.

정법사 주지 도문스님은 영축다도회, 5인조밴드와 함께 불수선차 시연, 다라니독송 등을 펼치며 송년의 밤 행사의 문을 열었습니다.

정법사 대자유치원 원아들의 공연 모습.
정법사 '송년의 밤' 행사 모습.

정법사 어린이포교의 산실인 대자유치원 원아들의 공연은 사랑과 격려로 가득했습니다.

이어진 정법사 분다리카 합창단의 세련된 무대와 영축불교대학 교양반, 전공반의 퍼포먼스는 동참 불자들을 하나로 묶는데 충분했습니다.

특히, 올해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정법사가 운영하는 무료급식소 보현의집에 무주상 보시를 아끼지 않은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함께 열렸습니다.

정법사 무료급식소 보현의집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 후 기념촬영 모습.(사진 왼쪽부터 대가삼계탕 조우성 대표, 도문스님, 고려당 이경주 대표)

[인서트/도문스님/통도사 마산포교당 정법사 주지]
올해 일년 내내 따뜻한 공양을 드실 수 있게 삼계탕과 맛있는 빵과 짜장을 이렇게 해서, 늘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따뜻한 공양을 대접하게 됐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 아름다운 가게 대표님께 박수를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정법사 '송년의 밤' 행사 모습.

한 해를 갈무리하고, 희망을 품은 정법사 불자들이 새해에는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정법사 분다리카 합창단 공연 모습.
정법사 영축불교대학 교양 주간반 공연 모습.
정법사 영축불교대학 전공 주간반 공연 모습.
정법사 영축불교대학 교양 야간반 공연 모습.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