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불교
'거제불교거사림 31주년'...월호스님 '본 마음·참 나 리셋' 초청법문창립 기념법회, 17일 옥포오션플라자 봉행...올해 공로자 감사패 전달도
박영록 기자 | 승인 2019.11.17 16:57

17일 오전 거제 옥포 오션플라자에서 열린 '거제불교거사림 창립 31주년 기념법회' 중 '월호스님 초청법문' 전경.
거제불교거사림 창립 31주년 기념법회 모습.

경남 거제불교거사림이 17일 오전 옥포 오션플라자에서 '창립 31주년 기념법회'를 봉행하고, 수행과 정진을 다짐했습니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거제불교거사림 최효국 회장.

[인서트/최효국/거제불교거사림 회장]
31년이란 세월은 우리 모두에게 부처님의 가르침과 자비봉사를 더욱 실천하도록, 도량의 기반을 굳건히 하고, 불자의 인연을 배가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이날 창립법회에는 거제 계룡사 주지 선암스님, 김한표 국회의원, 거제시재가불자연합회 김만성 회장 등 200여명이 동참해 축하와 격려를 보냈습니다.

공로자 감사패 전달 모습.

또한, 올 한해 거사림 활동에 공로가 큰 회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본 마음·참 나 리셋'을 주제로 한 행불선원 선원장 월호스님의 초청법문도 펼쳐졌습니다.

행불선원 선원장 월호스님.

[인서트/월호스님/행불선원 선원장]
나는 지금 크고 밝고 충만하다, 나는 항상 크고 밝고 충만하다, 마하반야바라밀.

지난 1988년 창립된 거제불교거사림은 매월 정기법회, 불교대학 운영, 자비회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 불교계와 함께 새역사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박영록 기자  pyl1997@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1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