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BS PLAZA
[BBS PLAZA] 대성에너지, 노후 가스보일러 무상교체 후원사업 시행사회복지시설 사회적배려대상자 등 200세대 후원
정한현 기자 | 승인 2019.10.28 16:40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오늘(28일), 대구 중구에 위치한 남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시 물에너지산업과장, 남산종합사회복지관장, 달서구 노인종합복지관장, 북구 가정종합사회복지관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후 가스보일러 무상교체 후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대성에너지는 노후 가스보일러 교체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과 에너지효율을 향상시키고, 미세먼지를 저감한다는 대구시 정책에 발맞춰 해마다 취약계층 노후 가스보일러 무상교체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지역 사회복지시설 4곳을 연계해 취약계층의 노후보일러 교체대상 200세대를 선정하고, 이달(10월) 중순부터 12월까지 무상 교체작업과 설치·검사를 마무리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는“노후 가스보일러를 교체하면 에너지 효율이 향상돼 연료비 절감 효과가 있고, 배출가스 저감에 따른 대기환경 개선 효과도 있다”며.“대성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한현 기자  akant@hanmail.net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한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4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