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불교
불교진흥원, 'BBS사장 후보 추천 공모' 실시본인 이외에 추천자도 응모 가능토록 문호 확대, 서류 제출 기간은 10월 7일~11일까지
김봉래 기자 | 승인 2019.09.22 08:06

BBS 불교방송 제10대 사장 선출을 위한 후보 공개모집이 실시됩니다.

재단법인 대한불교진흥원은 불교방송 사장 재추천 요청이 오는 즉시 공개모집을 시행한다는 이사회 결의를 근거로, 지난 16일 재단법인 불교방송으로부터 ‘불교방송 사장 후보 추천 요청’ 공문이 접수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공모 절차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불교진흥원은 특히 이번 공개모집에서 후보자 본인 외에 추천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문호를 넓혔습니다.

불교방송 사장 후보자 자격 요건은 1958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불자로, 불교 현대화 의지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인프라 구축과 비전 제시 역량을 갖고 사회적 신뢰도 제고와 이미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인사, 방송의 경쟁 현황과 전망에 대한 식견을 갖추고 있고 경영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경륜, 사명감을 갖고 있는 인사입니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소개서, 경영계획서 등이며, 다음달 7일부터 11일까지 진흥원 사무국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대한불교진흥원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2명의 후보자를 선정한 뒤 불교방송 이사회에 복수 천거할 계획입니다.

*문의 전화 (02)719-2606, 719-1855, 홈페이지 www.kbpf.org 참조.

김봉래 기자  kbrbud@hanmail.net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1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