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교육청,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
김종렬 기자 | 승인 2019.08.06 16:56
   
▲ 경북교육청은 6일 도교육청 회의실에서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 심의위원회를 가졌다. 경북교육청 제공

경북교육청이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행정서비스헌장을 전면 개정했습니다.

행정서비스헌장은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절차와 방법, 서비스 개선과 보상 등을 정해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주요 개정 내용은 업무처리 미숙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는 등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한 경우 이를 개선하고 상품권 등으로 보상하는 등 고객 편익 증진에 주안점을 뒀습니다.

개정 행정서비스헌장은 경북교육청 홈페이지에 탑재해 도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개정 행정서비스헌장은 민선 4기 교육감의 행정서비스 실천 방법과 지난 3월 1일자 교육청 조직개편에 따른 변경 내용을 각 부서 의견을 수렴해 반영됐습니다.

경북교육청은 오늘(6일) 도교육청 회의실에서 이 같은 내용이 담긴 행정서비스헌장 전면 개정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 심의위원회를 가졌습니다.

전진석 경북교육청 부교육감은 “이번에 개정된 행정서비스헌장을 바탕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인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종렬 기자  kjr21c@naver.com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