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중학생 대상 9월 4일까지 작품접수

제22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 대성에너지 제공

대성에너지(주)(대표이사 우중본)는 청소년들의 자율점검 생활화와 가스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대구광역시 교육청 후원으로 오는 9월 4일까지‘제22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가스 사고 예방을 고취시킬 수 있는 내용’,‘매월 4일에 실시되는 가스안전 자율점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도시가스 안전이 개인, 가정, 사회의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준다는 내용’등 가스안전에 대한 참신하고 창의력 있는 작품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경산시 및 고령군에 소재한 초등, 중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개인별 응모 작품 수는 제한이 없으며, 초등학생은 8절, 중학생은 4절 크기로 작품을 제출하면 됩니다.

초, 중등부 개인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광역시 교육감 표창과 상금 50만원이 수여되고, 그 외 수상자에게는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주어지며, 단체상 금,은,동상 수상 학교에는 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집니다.

응모작품은 9월 4일까지 대성에너지 홍보팀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성된 작품은 출력 후 제출하고 해당 파일은 이메일(hks8867@naver.com)로 발송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