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BS PLAZA
[BBS PLAZA] 창원시청소년참여위원회, 시의회 방문 '소통의 시간' 마련
박영록 기자 | 승인 2019.07.29 15:40

창원시청소년참여위원회가 26일 창원시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창원시의회 소속 의원 3명과 창원시 보육청소년과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창원시 정책 시행 관계자와 청소년 간의 화합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창원시청소년참여위원회는 청소년들이 창원시 청소년 정책 수립과 사업 추진 과정에 참여해, 정책의 실효성 제고와 권익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구성됐습니다.

현재 봉림청소년문화의집, 마산청소년문화의집, 진해청소년전당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26일 간담회는 마산, 창원, 진해 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각각 참여위원회의 소개와 정책의제 발표, 청소년 자치기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채워졌습니다.

청소년 참여위원들은 '창원시 청소년 정책과 관련해 직접 의견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간담회 자리를 통해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장규삼 창원시 보육청소년과장은 '참여위원회 청소년들이 제안한 정책이 창원시 정책수립과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화답했습니다.

박영록 기자  pyl1997@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1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