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BS PLAZA
[BBS PLAZA] 국민커피 더리터, ‘고객만족대상’ 2년 연속 대상 수상
박찬민 기자 | 승인 2019.07.04 09:31

커피전문점 '더리터'가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커피전문점 더리터는 최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은 유망 서비스 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정부 정책에 따라 프랜차이즈, 패션, 뷰티, 교육, 서비스 등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국내 최초로 1L 대용량 커피를 시장에 출시한 더리터는 넉넉한 사이즈의 음료 용량과 자체 물류확보를 통한 최고의 가성비 추구, 우수한 품질을 고객에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습니다.

또 최근 점주 상생을 위해 1·2차에 걸쳐 전국 매장에 무료 또는 90% 이상 파격 할인가에 음료 재료를 공급한 ‘물류 지원 이벤트’도 인정받았습니다. 

부산 지역 기반으로 전국으로 사업 영역을 늘여나가는 더리터는 부산 시청 인근 12층 규모의 신사옥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신사옥에는 150평 규모의 더리터만의 ‘시그니처 매장’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또 2018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점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나아가 필리핀 등 해외 가맹점 입점을 추진했으며 올해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20여개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해외 사업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찬민 기자  highha@bbsi.co.kr

<저작권자 © BBS불교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세요?
0
0
이 기사를 공유하실래요? KakaoStory Facebook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